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공지사항

글읽기

제목
[일반] 2018년 국민신청실명제 운영 안내
이름
최보순
작성일
2018-10-24


경기교육청 정책실명제 추진과 관련하여 정책실명 공개과제 선정 시 국민 수요를 직접 반영하고자 경기교육청 홈페이지에 국민신청실명제(국민신청실명제 코너 바로가기)코너를 운영(2018.10.15.~11.9.)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학부모 진로소식지-드림레터 26호
/ 신현미
.
이전글
원천중 외벽보수공사 준공예정일 변경
/ 황정숙
본관동 및 후관동 외벽 전체 보수 및 교체(대응지원사업)이 학사일정 및 기상변화로 인하여 준공예정일이 변경되었습니다.1. 사업물량 : 본관동 및 후관동 전체 외벽 2. 계약금액 : 826,645,400원(건축) 3. 계약방법 : 경쟁입찰 4. 계약자 : 주식회사 구하인 5. 착공일~준공일 : 2018.07.25.~2018.11.02.(예정) 6. ..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