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칭찬합시다

글읽기

제목
[일반]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일에 참여한 학생들을 칭찬합니다
이름
박은경
작성일
2019-12-13


11월 한달간 매주 월요일 방과후에 모여서 뜨게질로 목도리를 만들었습니다. 그 목도리를 인근 지역 어르신들께 직접 나눠드리며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생활하시기를 원하는 마음도 전해드렸습니다.  외로운 할머니 할아버지의 말벗이 되어드리고 목도리를 전하는 작은 일이였지만 잔잔한 감동이 전해지는 일이였습니다. 이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학생들을 칭찬합니다. 일부 학생들 중에는 이번에 배운 뜨게질로 요양원에 계신 왕할머니(증조할머니)께 자신의 용돈을 아껴서 목도리를 만들어 선물한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이시아, 김혜빈, 박나현, 김민주, 이미홍, 이현서, 최유진, 송유진, 이은수, 김지연, 김윤정 (1학년 11명)

조수진, 범채은, 최은희, 김초은, (2학년 4명) 학생을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3학년 방송반 학생들 칭찬합니다.
/ 반우경
2학년 학생들이 2교시 시험이 끝나고 일찍 귀가해서1학년 방송반 학생들과 방송점검을 하려고 했는데 3학년 방송반 학생들이 도와줘서 빨리 마칠 수 있었습니다.이수연, 박병규, 김해린, 유현석 학생을 칭찬합니다.
이전글
우리 학교 영양선생님과 조리사님들을 칭찬합니다.
/ 최보순
우리 학교 급식은 너무나 맛이 좋고 메뉴도 다채롭습니다. 그래서늘 학생들이 점심시간만을 기다릴 정도이지요. 추어탕이 메뉴로 나온적도 있었는데 유명한 식당에서 먹어 본 것보다도 우리 학교에서 만든 추어탕이 훨씬 더 맛이 좋을 정도였습니다. 이렇게 손이 많이 가고 힘든 음식도 늘 정성스럽게 요리해 주시고 다채로..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